LOGO

돋보기

이매진글로벌케어 ‘2018 킨텍스 디지털헬스케어’ 참가 (2018-09-14)

면역 활성 성분 ‘브로리코’ 선보여

무료 샘플 증정, 추첨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면역 활성 성분 브로리코를 세계 최초로 발견한 이매진글로벌케어가 13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2018 킨텍스 디지털헬스케어 페어’에 참가했다.

2018 킨텍스 디지털헬스케어 페어(DHF)는 ‘1인 1주치의 시대, 언제 어디서나 의사를 만나다’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국내 최초의 디지털 헬스케어 산업 분야 마케팅 플랫폼 전시회이다.

킨텍스 1전시장 3A 홀에서 개최된 이번 전시회는 진단(Diagnosis), 관리(Care), 치료(Treatment), 신약•신기술(New Medicine/New Technology) 4개의 전문 분야에 대한 전시와 뷰티•스킨케어, 스포츠•피트니스, 건강식품 등의 건강•생활 분야로 구성된 B2C 전시, 헬스케어 포럼, 해외 바이어와의 수출 상담회 등 다양한 행사가 이어졌다.

이번 박람회에서 이매진글로벌케어는 면역 활성 성분인 브로리코와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성분인 고야민을 홍보하고, 상담을 통해 브랜드 및 제품과 관련한 정보를 제공했다.

또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관람객에게 브로리코와 고야민 성분에 대한 정보가 담긴 브로슈어와 샘플 등을 무료로 나눠줬으며, 추첨을 통해 브로리코로 만든 건강식품인 ‘브로리코 액티브’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열었다.

이매진글로벌케어 한국지점의 김진호 대표는 “건강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에게 브로리코 성분을 소개하기 위해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게 됐다”며 “이번 킨텍스 디지털헬스케어페어 참가를 비롯한 다양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로리코가 더욱 알려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매진글로벌케어는 이제까지 볼 수 없었던 혁신적인 기술로 사람들의 건강에 이바지하는 것을 기업 가치로 삼고 있다. 현재 이매진글로벌케어에서는 브로콜리에서 추출한 면역 영양소인 ‘브로리코’를 원재료로 만든 건강식품인 브로리코 액티브를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다.

일본에서 처음 판매를 시작했던 2011년부터 한국, 미국 등 전 세계 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2018년에 이르기까지 브로리코 액티브는 200만병 이상이 판매되었다. 또한 여주(고야)에서 추출한 콜레스테롤 조절 영양소 ‘고야민’을 개발하는 등 신 성분 개발에도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김선호 기자gys_ted@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