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유현수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참가자 모집 (2018-09-14)

10월 제철 농식품 활용 한식 브런치 메뉴 선보일 예정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원장 박철수)은 국내 최초 한식 미슐랭 스타인 유현수 셰프와 함께 하는 ‘제철은 모두 옳다’ 쿠킹클래스의 참가자를 9월 10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제철 농산물의 우수성과 활용법을 알려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8월부터 농식품정보누리 사이트에서 진행해온 ‘제철은 모두 옳다’ 캠페인의 마지막 이벤트이다.

쿠킹클래스에서는 ‘냉장고를 부탁해’, ‘쿡가대표’ 등 여러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는 유현수 한식 셰프가 10월의 제철 농식품을 활용한 한식 브런치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9월 10일부터 30일까지 농식품정보누리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내 ‘쿠킹클래스 모집’ 게시글 하단에 쿠킹클래스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가능하다.

참가 인원은 총 10명(1인 동반 가능)이며, 추첨을 통해 선정할 계획이며 당첨자는 10월 1일 농식품정보누리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농식품정보누리 사이트는 리뉴얼을 마치고 9월 6일부터 이미지 중심의 최신 이슈와 콘텐츠를 제공하고 이용자와의 소통을 강화했다.

또 누리포인트 제도를 도입하여 첫로그인, 출석체크, 글쓰기, 댓글 남기기 등에 참여할 때마다 포인트가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로는 기프트콘이나 농식품 꾸러미를 선물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사용할 수 있다.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은 이번 쿠킹클래스를 계기로 건강하고 맛있는 제철 우리 농산물에 대한 관심과 소비가 확대되길 기대한다며 안전하고 합리적인 소비자들의 식생활을 위해 농식품 정보를 제공하는 농식품정보누리 사이트로 활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약칭 농정원)은 농식품 분야의 인재를 키워내는 교육, 농촌가치 및 우리 농산물의 소비를 촉진하는 홍보, 스마트팜 등 ICT기술을 농업 현장에 반영하는 정보화 사업, 귀농•귀촌과 국제통상•협력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준정부기관이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