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힐스, 인도네시아 진출 (2018-09-21)
필린핀, 태국, 인도 등 아시아 공략 나선다
(주)아미코스메틱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PureHeal’s)가 지난 9월 14일부터 16일까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Atrium Mall Gandaria City에서 대규모 론칭쇼를 개최했다고 9월 17일 밝혔다.
행사 첫날에서는 인도네시아 현지 언론 40개사와 유명 블로거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VIP초청 위주로 진행됐다. 이후로는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토크쇼, 건강식 요리 워크숍, 요가 강좌, DJ 퍼포먼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자연주의 브랜드 퓨어힐스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행사에 초청한 KOL(Key opinion leader)은 브랜드 소개와 동시에 직접 시연하며 제품력을 높이 평가했으며 방문객을 위해 제품을 직접 테스팅해 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포토 컨테스트, 기프트 세트 배포 등의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인도네시아 소비자의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은 상당히 높은 수준일뿐더러 K뷰티에 대한 이해도도 높은 편”이라며 “아미코스메틱은 내추럴 성분을 이용하여 현지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 있으며, 이러한 부응에 힘입어 보다 공격적으로 아세안 시장을 공락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미코스메틱은 필리핀, 태국, 인도 등 10여개 아시아, 중동 국가를 적극 공략하여 글로벌 화장품 기업으로 도약해나갈 계획이다.
4 기자4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 정관장, 미국에서 대한민국 홍삼 우수성 알려
- 제주삼다수 임영웅 광고영상 조회수 1000만 뷰 돌파
- hy, ‘아이스플랜트복합농축액’ 숙취해소 기능성 입증
- 동성제약, 베트남 하노이 뷰티케어 엑스포 참가
- 바이오파마, SG6 플랫폼 활용 mRNA 백신 기술 중국 특허 등록
- 쓰리빅스, UAE Neo-Science와 바이오 헬스 서비스 총판 계약 체결
- 유방암·흑색종, 이 ‘유전자’ 억제하니 약 내성 줄었다
-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싱그러운 윈터와 토레타
- 식약처, ‘디지털치료기기’ 3, 4호 허가
- 한올바이오파마, 국가산업대상 ‘연구개발’ 부문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