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플레이스, 하트 마르게리타 피자 출시 (2018-10-05)
샐러드와 파스타 결합한 파티 세트도 선보여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The place)가 10월 델리지오소 데이를 맞아 ‘하트 마르게리타’ 피자를 출시하고 샐러드•파스타와 함께 구성한 ‘파티 세트’를 선보인다고 10월 2일 밝혔다. 델리지오소는 이탈리아어로 맛있다는 뜻으로 더플레이스는 매달 2일 이탈리아 음식에 대한 철학을 담아 신메뉴를 출시한다.
마르게리타는 토마토소스와 모짜렐라 치즈, 바질 잎을 올려 만든 이탈리아 대표 피자로 더플레이스의 최고 인기 메뉴다. 더플레이스는 마르게리타 피자를 고객들이 더욱 새롭고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비주얼과 맛을 업그레이드해 하트 마르게리타 피자를 출시했다.
하트 마르게리타 피자는 도우를 48시간 냉장 숙성한 후 하트 모양으로 만들고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와 쫄깃한 보코치니 치즈를 올려 완성했다. 사랑스런 비주얼로 어떤 자리든지 식사 분위기를 한층 즐겁게 만들어 준다.
더플레이스에서는 리코타 치즈 샐러드와 파스타(치킨 크림 파스타, 쉬림프 토마토 파스타, 뇨끼 등 중에서 1가지 선택)를 함께 구성한 파티 세트도 선보인다. 파티 세트는 매장에서는 물론 To go 박스에 담아 테이크아웃으로도 맛볼 수 있으며 22%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더플레이스는 이탈리아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대표 메뉴 중 하나인 마르게리타를 한층 색다른 분위기로 제안하고자 하트 마르게리타 피자를 기획하게 됐다며 가을날의 피크닉이나 다가올 연말 홈파티에 하트 마르게리타 피자와 파티 세트는 간편하고 특별한 모임 상차림을 완성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HOT NEWS 더보기
- 정관장, 미국에서 대한민국 홍삼 우수성 알려
- 제주삼다수 임영웅 광고영상 조회수 1000만 뷰 돌파
- hy, ‘아이스플랜트복합농축액’ 숙취해소 기능성 입증
- 동성제약, 베트남 하노이 뷰티케어 엑스포 참가
- 바이오파마, SG6 플랫폼 활용 mRNA 백신 기술 중국 특허 등록
- 쓰리빅스, UAE Neo-Science와 바이오 헬스 서비스 총판 계약 체결
- 유방암·흑색종, 이 ‘유전자’ 억제하니 약 내성 줄었다
-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싱그러운 윈터와 토레타
- 식약처, ‘디지털치료기기’ 3, 4호 허가
- 한올바이오파마, 국가산업대상 ‘연구개발’ 부문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