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샤이어코리아, ‘꿈을 키우는 정원 만들기’ (2018-10-12)

전 세계 임직원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



글로벌 생명공학 제약기업 샤이어코리아(대표 문희석)는 지난 10월 5일 경기도 광주시 한사랑학교에서 글로벌 샤이어의 사회공헌활동 ‘Global Days of Service 2018’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Global Days of Service’는 글로벌 샤이어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전 세계 300여 개국에 위치한 샤이어 임직원들이 각 지역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이에 샤이어코리아는 한사랑학교에서 ‘꿈을 키우는 정원’을 주제로 사회공헌활동이 진행됐다.

이번 샤이어코리아의 봉사활동에는 임직원 50명이 참여해 한사랑학교 아이들이 매일 생활하는 학교 실내공간에 친환경적이고 회화적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꿈을 키우는 정원’을 조성했다. 스칸디아 모스(순록이끼)와 타일을 이용해 숲 속에 있는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음은 물론, 스칸디아 모스가 공기 중의 습도를 쾌적하게 유지하고 공기를 정화해 아이들이 건강하고 밝게 생활할 수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또한, 샌드위치 만들기 요리 수업에 보조교사로 참여해 혼자 실습이 어려운 아동들이 요리에 즐거움을 느끼고, 성취도를 높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샤이어코리아 문희석 대표는 “2018년까지 이어져 온 샤이어코리아의 사회공헌활동이 국내 아동들의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는 의미 있는 활동으로 진행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샤이어코리아는 삶을 위협하는 질병을 안고 있는 이들이 더 나은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샤이어의 혁신적인 치료제를 국내 빠르게 도입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선호 기자gys_ted@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