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고려은단&정관장 수능시험을 앞두고 막바지 체력 관리 제안 (2018-10-26)


2019년도 수학능력 시험을 20여 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수험생 막바지 건강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며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수험생들은 장기간 공부로 인한 스트레스와 부족한 잠, 식욕 감퇴 등으로 체력이 떨어지기 쉽고, 적절한 영양섭취도 어려울 수 있으며, 급격히 떨어지는 기온으로 인해 자칫하면 컨디션 조절에도 실패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와 관련, 식품업계에서는 수험생의 막바지 체력과 컨디션 유지를 위한 필수 건강기능식품으로 비타민B와 홍삼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비타민 B군은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하며, 지방과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 역할을 해 체력관리가 필요한 수험생에게 효과적이다.

대표적인 비타민B 건강기능식품인 고려은단의 ‘메가도스B’는 8가지 비타민B군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고함량 비타민B군 복합제다. 1정에 비타민B1, B2, B6, B12 등 8가지 비타민B 군이 들어 있어 하루 한 알만 섭취해도 하루 권장량을 충분히 채울 수 있어 과도한 학업에 지친 수험생들에게 좋다. 홍삼에 함유된 진세노사이드 성분은 생리활성을 촉진해 면역력 증진과 피로 회복에도 도움을 준다. 정관장은 홍삼 제품으로 ‘홍삼정 에브리타임’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정관장은 홍삼 제품으로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비롯해 ‘홍삼정 리미티드’, ‘홍삼정 지클래스’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홍삼정 농축액을 액상 형태로 스틱 포장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홍삼을 즐길 수 있게 만든 제품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수능이 코앞으로 다가온 만큼 식사 시간이나 잠을 줄여가며 공부에 전념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며 “그러나 건강관리에 소홀해지면 수능 당일 최상의 컨디션을 내지 못할 수 있어 틈틈이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신경 쓸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김선호 기자gys_ted@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