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둘코화이버, 배우 진기주와 유튜브 광고 캠페인 선보여 (2018-11-01)

▷ 건강기능식품 둘코화이버 디지털 광고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대표 배경은, 이하 사노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둘코화이버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배우 진기주와 함께한 신규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1월 1일 밝혔다.

씹어먹는 데일리 장케어 둘코화이버 구미는 장내 유익균인 프로바이오틱스 증식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바이오틱스’와 장의 연동운동을 촉진하여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는 식이섬유를 동시에 함유한 투인원(2in1) 제품이다.

둘코화이버 구미는 전 연령층 모두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츄어블한 젤리 형태로 합성착색료와 설탕을 일체 첨가하지 않았다.

‘씹는 중? 아니 장운동 중! 씹어먹는 데일리 장케어 둘코화이버’를 메인 카피로 선보이는 새 광고에서는 배우 진기주가 주인공으로 등장, 바쁜 일상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둘코화이버로 장운동을 할 수 있다는 키 메세지를 15초가량의 짧은 영상에 위트 있게 담아냈다.

사노피 컨슈머 헬스케어 사업부 최유리 팀장은 “둘코화이버 구미는 장을 액티브하게 움직여주어 장운동부터 장케어까지 가능한 건강기능식품”이라며 “장 건강을 지키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간편하게 장을 운동시키는 둘코화이버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둘코화이버는 글로벌 유통업체 코스트코, 올리브영, 백화점과 면세점, 주요 온라인몰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사과 맛과 망고 맛 두 가지로 선택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둘코화이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둘코화이버의 광고 모델 진기주는 2019년 4월 방영예정인 SBS 새 드라마 ‘눈 먼 보스 길들이기’ 주인공으로 확정되어 본부장실 비서 정갈희 역을 맡아 다시 한 번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김선호 기자gys_ted@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