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미샤와 승무원 '뷰티클래스' 개최 (2018-11-01)
신입 객실승무원들에게 메이크업 노하우 제공
티웨이항공이 화장품 브랜드 미샤와 함께 지난 10월 30일 객실승무원들 위한 '뷰티클래스'를 열었다고 10월 31일 밝혔다.
뷰티클래스는 예비 객실승무원이자 메이크업을 배우고 싶은 새내기 직장인이기도 한 이들에게 유익한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메이크업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특히 이번 뷰티클래스는 티웨이항공이 국적 항공사 중 최초로 객실승무원들의 헤어 스타일 규정을 없앤 만큼, 개인에게 맞는 메이크업을 통해 각자의 개성과 스타일을 더욱 존중하고자 하는 차원이기도 하다.
뷰티클래스에 참가한 신입 객실승무원 26명은 미샤에서 준비한 메이크업 제품들과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강의를 통해 메이크업 노하우를 배웠다. 출근할 때만이 아니라,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밝고 발랄한 메이크업 등 다양한 스타일을 익힐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신입 승무원들의 훈련을 담당하는 이지혜 티웨이항공 훈련기획파트 대리는 "화장품 전문 브랜드와 처음으로 진행하게 된 '뷰티클래스'는 신입 승무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4 기자4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 팜젠사이언스, MRI 간특이 조영제 신약 일본 특허 등록
- LG생활건강 더후, ‘비첩 NAD+ 심포지엄’ 개최
- hy-이뮤노바이옴 ‘글로벌 스타균주 공동 개발’
- 시지바이오, 인공피부 ‘티슈덤’ 출시
- GS25-농림축산식품부-봉땅, K-food 수출 활성화 지원
- 오설록 ‘아모레퍼시픽 서성환 100년’ 리미티드 에디션 해차 출시
- 투썸플레이스, 비비와 함께한 ‘떠먹는 케이크, 아박’ CF 공개
- 사노피 배경은 대표, 한국‧호주‧뉴질랜드 제약 총괄 다국가 리드 선임
- 허벌라이프-테라사이클, ‘렛츠 고-그린 자원순환 캠페인’ 실시
- “입속 세균 관리, 구강 마이크로바이옴에서 답을 찾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