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리더스코스메틱 광군제 특수 (2018-11-16)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앰플' 누적 122만 병 판매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은 자사의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앰플’이 중국판 블랙 프라이데이로 불리는 광군제(11월 11일)를 기점으로 출시 4달 만에 122만 병 판매를 돌파했다고 11월 12일 밝혔다.

6월 말 정식 출시된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앰플’은 집중 보습 관리를 위한 제품으로, 끈적임 없는 촉촉한 마무리감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았다. 특히 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를 통해 ‘양세종 일주일 앰플’로 입소문이 나며 드라마 방영 이후 판매량이 급증, 한 달 반 만에 32만 여 병이 판매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최근에는 중국 내 여배우들이 개인 SNS를 통해 피부관리 아이템으로 리더스 앰플을 추천하면서 국내뿐 아니라 중국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지난 10월 중국 상하이소비자보호위원회가 발표한 국내외 마스크팩 비교 평가에서 ‘메디유 아미노 모이스처 마스크’가 종합평가 만점을 획득하며 리더스의 ‘메디유 아미노 모이스처’ 라인에 대한 중국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광군제 기간 동안 판매가 급증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성과는 리더스의 안전성과 제품력을 국내외 소비자들이 알아봐 주었기에 가능했던 일”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춘 리더스만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우수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글로벌 No.1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선호 기자gys_ted@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