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광군제 특수 (2018-11-16)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앰플' 누적 122만 병 판매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은 자사의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앰플’이 중국판 블랙 프라이데이로 불리는 광군제(11월 11일)를 기점으로 출시 4달 만에 122만 병 판매를 돌파했다고 11월 12일 밝혔다.
6월 말 정식 출시된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앰플’은 집중 보습 관리를 위한 제품으로, 끈적임 없는 촉촉한 마무리감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았다. 특히 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를 통해 ‘양세종 일주일 앰플’로 입소문이 나며 드라마 방영 이후 판매량이 급증, 한 달 반 만에 32만 여 병이 판매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최근에는 중국 내 여배우들이 개인 SNS를 통해 피부관리 아이템으로 리더스 앰플을 추천하면서 국내뿐 아니라 중국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지난 10월 중국 상하이소비자보호위원회가 발표한 국내외 마스크팩 비교 평가에서 ‘메디유 아미노 모이스처 마스크’가 종합평가 만점을 획득하며 리더스의 ‘메디유 아미노 모이스처’ 라인에 대한 중국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광군제 기간 동안 판매가 급증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성과는 리더스의 안전성과 제품력을 국내외 소비자들이 알아봐 주었기에 가능했던 일”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춘 리더스만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우수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글로벌 No.1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HOT NEWS 더보기
- 팜젠사이언스, MRI 간특이 조영제 신약 일본 특허 등록
- LG생활건강 더후, ‘비첩 NAD+ 심포지엄’ 개최
- hy-이뮤노바이옴 ‘글로벌 스타균주 공동 개발’
- 시지바이오, 인공피부 ‘티슈덤’ 출시
- GS25-농림축산식품부-봉땅, K-food 수출 활성화 지원
- 오설록 ‘아모레퍼시픽 서성환 100년’ 리미티드 에디션 해차 출시
- 투썸플레이스, 비비와 함께한 ‘떠먹는 케이크, 아박’ CF 공개
- 사노피 배경은 대표, 한국‧호주‧뉴질랜드 제약 총괄 다국가 리드 선임
- 허벌라이프-테라사이클, ‘렛츠 고-그린 자원순환 캠페인’ 실시
- “입속 세균 관리, 구강 마이크로바이옴에서 답을 찾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