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박스터, 김장 나눔 자원봉사 (2018-11-23)

10년째 임직원 직접 김장 담아


박스터 인터내셔널(Baxter International Inc.)의 한국 법인인 (주)박스터(대표 현동욱)는 지난 11월 16일 대한적십자사 종로중구 봉사관에서 임직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박스터와 함께 하는 건강한 김장 나눔’ 직원 자원봉사 활동을 펼쳤다.

이날 김장 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한 박스터 임직원들은 총 1,650Kg의 김장 김치를 손수 담아, 지역 내 160여 가구와 지역 내 장애인 보호시설, 재활센터, 지역아동센터 등 사회복지 기관에 전달했다. 박스터는 2009년부터 10년째 매년 겨울, 종로 중구 지역사회 이웃들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대한적십자사 종로중구 봉사관에 김장 나눔 후원금을 기부하고, 김장 김치를 담그는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해 왔다.

봉사 현장을 찾은 박스터 현동욱 대표는 “박스터는 우리 이웃들의 생명을 구하고 유지하는 것을 사명으로 이를 실천하기 위해 여러 노력을 다하고 있다”며 “지역사회 도움이 필요한 분들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10년 동안 꾸준히 김장 나눔 자원봉사를 진행한 것도 이러한 노력의 일환”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박스터는 지역사회에 의미를 줄 수 있는 나눔 활동을 계속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박스터 임직원들은 김장 나눔 활동 이외에도 매월 셋째 주 금요일 종로중구적십자 봉사관에서 종로 중구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 50가구를 위해 반찬을 만들어 제공하는 ‘박스터 사랑의 반찬 봉사’ 활동에도 꾸준히 참여하고 있다. 박스터는 직원들이 다양한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정기적인 직원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운영 및 지원하고 있다.

 

김선호 기자gys_ted@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