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씨엘바이오, 전 세계 2천만 한센인 후원 (2018-11-23)

국제의료봉사회와 사회적 책임 협약 체결


중견 바이오기업 씨엘바이오(대표 최종백)는 국제의료봉사회(대표 현옥철)와 전 세계 한센병 예방을 위한 사회적 책임활동에 협력키로 합의하고, 지난 11월 16일 서울 송파구 소재 국제의료봉사회 본부에서 ‘해외 한센인 치료 및 재활을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씨엘바이오는 이번 협약을 통해 한센병(나병)으로 고통 받고 있는 전 세계 2,000만 여명 한센인에게 ‘올인원 크림바’를 기증하는 원플러스원 후원을 진행한다. 국제의료봉사회 홈페이지에서 ‘한센인 올인원 후원’을 신청하면 후원자와 해외 한센인에게 올인원 크림바를 각 하나씩 전달한다. 이와 함께 국제의료봉사회가 5년째 후원중인 인도 바르구르 한센인 마을에도 ‘올인원 크림바’를 추가로 제공해, 한센인 지원사업에 희망의 손길을 더할 예정이다.

‘올인원 크림바’는 세리포리아 락세라타(CL) 균사체가 다량 함유된 제품으로, 미세먼지 제거, 피부 노폐물관리, 피부 트러블 진정, 노인냄새 제거 등에 탁월한 프리미엄 비누다. 일본 해외직구 쇼핑몰 유업닷컴에서 8개월 연속 스킨케어 4개 부문 판매 1위를 달성했고, ‘제17차 세계한상대회’에서 전 세계 70여 해외기업으로부터 제품 수출상담 및 샘플요청을 받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씨엘바이오는 ‘올인원 크림바’가 피부 세포재생 및 항균작용이 탁월해 한센병 환우들이 위생관리와 합병증 예방에 적합하다고 판단, 국제의료봉사회와 해외 한센인 치료-재활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