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크리스마스 트리 대신 라이팅 에어벌룬 램프로! (2018-11-30)

던킨도너츠, 라인프렌즈 캠페인 활성화


던킨도너츠가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적용한 ‘윈터랜드 라이팅 에어벌룬 램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1월 30일부터 던킨도너츠 제품을 1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라이팅 에어벌룬 램프를 5,900원에 증정하는 행사다.

‘윈터랜드 라이팅 에어벌룬 램프’는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브라운과 샐리를 활용한 열기구 모양의 대형 램프다. 무게 중심이 아래에 있어 눕혀도 다시 제자리로 돌아오는 오뚝이 에어볼에 램프 기능을 더했다. 후면 버튼을 누르면 3가지 방식으로 빛을 내며, USB로 쉽게 충전이 가능하다. 아이들 장난감은 물론 크리스마스 트리 등을 대신할 수 있고,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던킨도너츠는 라이팅 에어벌룬 램프를 활용한 활발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먼저, 6초 가량의 범퍼광고 ‘올 겨울, 빛나게 그리고 따뜻하게 윈터랜드로 행복하세요!’를 11월 30일 공개했다. 광고를 통해 라인프렌즈와 만나 더욱 특별해진 라이팅 에어벌룬 램프를 유쾌하게 소개했다.

또, 오는 12월 9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식품관에 라인프렌즈와 함께하는 스페셜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하면 라이팅 에어벌룬 램프를 포함한 소프트 러그 및 워머 쿠션과 일반 매장에서는 볼 수 없는 스페셜 패키지 등을 한정 판매로 만나볼 수 있다.

풍성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11월 30일부터 12월 6일까지 해피포인트 앱으로 ‘원터랜드 소프트 러그’ 2,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스마일페이로 결제시에는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가입 고객에게는 스마일캐시 1,000원을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4 기자4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