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미스터피자, 무연고 아동 위한 나눔활동 (2019-01-02)

‘찾아가는 드림카! 나눔실천리더 피자파티’ 진행


MP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12월 20일 대구 보건고등학교에서 ‘찾아가는 드림카! 나눔실천리더 피자파티’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대구 및 포항 지역 무연고 아동의 실태를 홍보하고 캠페인을 진행한 대구 보건고 및 포항 세명고 학생들을 위해 준비됐다. 미스터피자 드림팀은 행사에 참석한 전교생 및 교직원들을 대상으로 화려한 도우쇼 퍼포먼스를 선보였으며, 드림카에서는 미스터피자의 대표 인기 메뉴인 포테이토 피자를 현장에서 구워 제공했다.

나눔실천리더는 세상에서 차갑게 버려지는 아동을 위해 마련된 ‘당신이 [품:다] 캠페인’을 통해 무연고 아동을 함께 품음으로써 아이들이 생계, 주거, 자립 등의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지원하고 있다.

미스터피자 드림팀 이재웅 팀장은 “온기가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찾아가 즐거운 도우쇼 퍼포먼스와 갓 구운 피자로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는 것이 드림팀의 역할”이라며 “미스터피자는 나누고 베푸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더욱 적극적으로 드림카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미스터피자는 소외 계층을 대상으로 피자는 물론 도우를 활용한 공연과 피자 만들기 등 다양한 문화 활동을 지원하는 드림팀을 구성해 전국 곳곳으로 사랑의 온기를 전하고 있다.

 


권영오 기자chmargaux@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