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베네피트, 롤러 라이너·브라이트 펜슬 출시 (2019-01-02)

날렵한 눈매 완성할 수 있는 ‘롤러 라이너 아이라이너’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트루 매트 아이라이너 ‘롤러 라이너 아이라이너’와 핑크 점막 아이 펜슬 ‘롤러 아이 브라이트 펜슬’을 최근 출시했다.

‘롤러 라이너 아이라이너’는 24시간 롱웨어 및 워터 프루프 기능으로 번짐 없이 또렷하고 날렵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다. 정교하게 디자인된 팰트 팁은 롤러처럼 부드럽고 매끄러운 라인 컨트롤을 도와주어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컬러는 청순하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브라운, 섹시하고 세련된 무드를 완성할 수 있는 블랙 총 2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블랙 컬러는 휴대가 간편한 미니 사이즈로도 출시돼 언제 어디서나 또렷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다.

‘롤러 아이 브라이트 펜슬’은 눈가에 형광등을 켠 듯 화사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핑크 점막 아이 펜슬이다. 8시간 지속력 및 워터프루프 기능을 더해 시간이 지나도 번짐 없이 선명한 컬러를 유지할 수 있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오후만 되면 번지고 얼룩지는 ‘팬더 눈’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아이라이너계의 뉴 히어로”라며 “겨울철 잦은 미스트 사용이나 눈 오는 날씨에도 번짐 없이 깔끔한 눈매로 자신감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베네피트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