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시세이도, 청하 뷰티 화보 공개 (2019-01-02)

소녀에서 여인으로 변신한 청하의 세 가지 표정


한국 시세이도는 <더블유 매거진> 1월호를 통해 소녀에서 여인으로 변신한 청하의 세 가지 표정을 담은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모든 화보 속 청하가 사용한 제품은 NEW 시세이도 메이크업 라인으로 21개의 제품과 125개의 쉐이드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강렬한 발색과 가벼우면서도 오래도록 지속되는 래스팅 효과가 있는 DEW(듀), GEL(젤), POWDER(파우더), INK(잉크)의 혁신적인 4가지 텍스처가 특징이다.

특히 ‘Sweet Romance’룩에는 평소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위에서와는 또 다른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청하가 담겨있다. 그중 청하의 고혹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한 립은 시세이도 브릭 레드 컬러인 ‘비전에어리 젤 립스틱 #204 스칼렛 러쉬’로 15%의 수분으로 채워져 입술에 촉촉함은 물론 선명한 발색과 가벼운 텍스처까지 갖춘 제품이다.

치크 메이크업은 푸딩 같은 텍스처로 피부 위에 가볍고 보송하게 밀착되는 ‘미니멀리스트 휩파우더 블러쉬 #06사요코’를 사용하여 양 볼에 자연스러운 발그스레함을 선사했다.

마지막으로 청하의 브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한 제품은 겟잇뷰티 2018 뷰라벨 아이브로우편에 소개되었던 ‘브로우 잉크트리오 #02 토프’다. 펜슬, 브로우 파우더, 브러쉬를 갖춘 3 in 1 브로우로 자연스러운 눈썹결 표현이 가능하여 세련된 브로우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한국 시세이도와 청하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1월호와 <더블유 코리아> 웹사이트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