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한정판’ 출시 (2019-01-11)

공식몰 통해 트리플러스 한정판 최대 30% 할인


브랜드 세노비스가 전 제품 누적 판매 개수 1,000만 개 달성을 기념해 10 캡슐(5일분)이 더 들어 있는 ‘트리플러스 한정판’ 출시와 함께 다양한 새해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리플러스 한정판’은 2019년 1월부터 판매를 시작하며, 세노비스 공식몰을 포함해 온라인 채널, 백화점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1월 한 달간은 새해맞이 특별 이벤트를 통해 세노비스 공식몰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트리플러스 한정판’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트리플러스 제품 1개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3,000포인트, 2개 이상 구매자에게는 7,000포인트의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000만 돌파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여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중 10명을 추첨해 세노비스몰 10만 원 이용권을 증정한다.

트리플러스는 11가지 멀티비타민, 6가지 미네랄은 물론 DHA가 핵심인 오메가-3(EPA/DHA 함유 유지)까지 한 캡슐에 담은 든든한 프리미엄 영양 케어로, 현대인에게 꼭 필요하지만 부족하기 쉬운 3가지 필수 영양군을 한 번에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노비스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고객들에게 받은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출시한 ‘트리플러스 한정판’을 통해 세노비스를 아껴주시는 고객들이 새해에도 자신과 가족들의 건강을 잘 챙겼으면 하는 바람이다”라며 “세노비스는 최신의 과학으로 설계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소희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