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KMI, ‘2019년 한마음 시무식’ (2019-01-11)

초심과 기본, 책임감 강조

KMI 한국의학연구소(이하 KMI)는 새해를 맞아 시무식을 열고 올 한해 임직원 모두가 초심으로 돌아가 국민의 건강을 확실히 지키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KMI가 되자고 다짐했다.

KMI는 1월 3일 서울플라자호텔에서 김순이 이사장을 비롯한 임원진과 관리자급 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한마음 시무식’을 진행했다.

이날 시무식에서 김순이 이사장은 올해 KMI가 나아갈 방향으로 △초심과 기본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활동 △행복한 일터 등을 제시했다.

김 이사장은 “빠르고 정확해진 검사장비와 복잡하고 다양해진 검사항목 등 세상의 변화 속에서 많은 부분들이 달라졌지만 우리가 하고 있는 업(業)의 본질은 바뀌지 않았다”며 “우리를 찾은 고객의 건강을 확실히 챙긴다는 그 목표는 변하지 않았다. 한 해의 시작점에서 KMI 가족 모두가 초심으로 돌아가 자신의 업무에 있어 그 기본을 다시 한 번 생각해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김 이사장은 “KMI는 30여 년간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 나은 종합건강검진기관이 되기 위한 도전과 혁신을 멈추지 않을 것이며 그간의 노력들처럼 진정성 있고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도 계속해 나가겠다”며 “임직원 모두가 국민의 건강을 확실히 지키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KMI가 되도록 노력하자”고 덧붙였다.

 


윤미애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