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뷰디아니, 로즈 리바이벌 오일 리미티드 출시 (2019-01-11)

한정판 일러스트 패키지에 추가 구성 담아

패밀리 에스테틱 브랜드 뷰디아니(BEAUDIANI)가 한정판 일러스트 패키지에 추가 구성이 담긴 로즈 리바이벌 오일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월 7일 밝혔다.

작년 12월 출시 이후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선보이는 로즈 리바이벌 오일(ROSE REVIVAL OIL)은 특별히 제작된 일러스트 케이스에 본품 30ml와 추가 15ml가 더해진 구성이다. 출시를 기념하여 용량 대비 30%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된다.

뷰디아니 로즈 리바이벌 오일은 최상급 로즈 오또 오일을 베이스로 지친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부여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에센셜 오일이다. 한 방울을 추출하기 위해 3,000송이 이상의 불가리아 장미꽃이 필요한 로즈 오또 오일을 베이스로 피부 보호 및 유연화를 돕고 수분 공급을 통해 보다 근본적인 피부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준다.

한편, 뷰디아니는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캐롯시드 오일을 베이스로 전 성분 EWG 그린 등급 원료만을 담은 제품을 지향하는 패밀리 코스메틱 브랜드이며, 새롭게 선보이는 로즈 리바이벌 오일 리미티드 에디션은 가로수길과 한남동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와 롯데 백화점 건대점 및 청량리점, 그리고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6 기자6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