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세화피앤씨, ‘리체나 CC브러시’ 생방송 판매 (2019-01-11)

초간편 신개념 헤어메이크업 제품


코스닥기업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가 헤어 3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컬러 앤 커버 헤어브러시 세트’를 지난 1월 9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생방송 판매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현대홈쇼핑에 판매한 ‘컬러 앤 커버 헤어 브러시’(CC브러시)는 간편하게 새치와 빈모를 커버하고 뿌리볼륨에 물, 땀, 오일 3중 프루프 효과로 최대 48시간 동안 풍성한 헤어상태를 유지해 주는 신개념 헤어메이크업 제품이다.

CC브러시는 특허받은 버튼식 에어펌프 용기를 채택해 브러시 커버 높낮이에 따라 도포범위를 정확하게 조절할 수 있고, 기존 가스타입 제품처럼 가루가 날리지 않아 자연스러운 헤어를 연출할 수 있다.

콘스타치, 어성초 등 5가지 자연유래성분이 함유된 저자극 제품으로, 본품 리필도 가능하다. 색상은 내추럴브라운, 다크브라운 등 2가지.

추가 구성된 ‘컬러 앤 커버 헤어라이너’는 작고 부드러운 스펀지 타입으로 앞머리 등 섬세한 부분의 커버를 도와주며, ‘스칼프 앤 볼륨 헤어미스트’는 헤어 픽서와 에센스 기능이 하나로 합쳐진 2in1 미스트다.

이훈구 세화피앤씨 대표는 “리체나 ‘CC브러시’는 빠르고 효과적으로 빈모-새치를 커버하고 48시간 지속되는 신개념 헤어 메이크업 제품”이라며 “외출 시 흰머리와 힘없는 머릿결로 고민중인 탈모인들이 ‘CC브러시’로 풍성한 머릿결과 스타일링을 즐기며, 10년 전 활력과 자존심을 되찾기 바란다”고 말했다.

 



장소희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