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네이처밀, 단백질 쉐이크 출시 (2019-01-16)

균형 있는 영양소 섭취

살이 찌기 쉬운 겨울철을 겨냥해 체중조절 식품의 브랜드 네이처밀이 단백질 쉐이크 ‘네이처밀’을 최근 출시했다.

네이처밀 단백질 쉐이크는 기존의 체중조절식품의 단점과 불편했던 부분을 보완하고 개선한 식품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서 노력했다.

네이처밀은 단백질 쉐이크의 몸에 좋은 여러 영양소와 더불어 믿을 수 있는 5대 인증마크(식약처 HACCP/식품이력추적인증/식품안전경영/환경경영/품질경영)를 획득했으며, 특히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는 기능성 성분인 가르시니아의 함유량을 15만mg으로 높여 체지방 감소에 효과를 집중하였다.

또한 9곡곡류혼합분말, 치커리식이섬유, 마테추출분말을 포함하여 타임지에서 선택한 10대 슈퍼 푸드인 ‘귀리’가 들어가 있어 현미의 4배가 넘는 칼슘을 함유와 단백질, 필수아미노산, 수용성 섬유질이 풍부하여 바쁜 일상에 식사하기 힘든 일반인들에게 도움이 된다.

네이처밀 관계자는 “네이처밀 단백질 쉐이크는 고구마, 쿠키앤크림, 곡물 3가지 맛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균형 있는 영양소 섭취와 저칼로리 제품이라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안성맞춤으로 식사대용으로 제격이라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분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체중조절용 식품인 네이처밀 단백질 쉐이크는 네이처밀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윤미애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