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사노피, ‘둘코화이버’ TV 광고 방영 (2019-01-16)

프리바이오틱스와 식이섬유를 한번에

사노피(Sanofi)의 한국법인인 (주)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대표 배경은, 이하 사노피)의 건강기능식품 둘코화이버가 배우 진기주와 함께한 TV 광고를 론칭했다.

둘코화이버 광고 영상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고 쉽게 장을 케어할 수 있는 “씹어먹는 데일리 장케어 둘코화이버”의 장점을 재미있게 표현했다. 광고 속 주인공을 맡은 배우 진기주는 ‘씹는다’는 제품 특징을 직장상사, 메신저, 껌 등 친숙한 소재를 통해 표현하며, 둘코화이버 구미로 건강하고 스마트하게 장 건강을 관리하는 다양한 일상을 보여준다.

씹어 먹는 데일리 장케어 둘코화이버 구미는 장내 유익균인 프로바이오틱스 증식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바이오틱스’와 장의 연동운동을 촉진하여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는 ‘식이섬유’를 동시에 함유한 투인원(2in1) 제품이다. 젤리 형태로 전 연령층 모두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장을 관리할 수 있으며, 합성착색료와 설탕을 일체 첨가하지 않은 것도 특징이다.

사노피 컨슈머 헬스케어 사업부 최유리 팀장은 “둘코화이버 구미는 간편하고 쉽게 장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이번 광고 콘텐츠는 평소 건강한 라이프를 즐기는 배우 진기주의 이미지와 제품 특장점이 잘 어울려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바쁜 일상에도 건강한 장 관리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젤리형태로 프리바이오틱스와 식이섬유를 한 번에 간편 섭취할 수 있는 둘코화이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6 기자6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