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면사랑, '얼큰 유부우동' 출시 (2019-03-04)

포장마차 우동 맛 구현


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이 편의점 간편식 ‘얼큰 유부우동’을 출시했다고 2월 25일 밝혔다. 얼큰 유부우동은 포장마차에서 먹던 추억의 우동 맛을 재현해 낸 제품으로 국산 멸치를 직접 우려낸 후 양조간장을 더한 깔끔한 우동 국물에 홍고추와 청양고추로 시원하면서도 칼칼한 맛을 더했다.

또한 밀가루 반죽을 반복해 늘려가며 면을 뽑는 수연(手延)제면 방식과 밀방망이로 치대 듯 면대를 만든 후 칼로 자르는 수타(手打)제면 방식을 결합해서 만든 면사랑 연타(延打)면발로 특유의 부드러움과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면사랑은 26년간 면•소스 생산과 판매에 전념해온 기업으로 수많은 국내 유명 외식 프랜차이즈와 면 요리 전문점, 케이터링, 단체급식 등이 면사랑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면사랑은 그 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미 차슈 돈코츠 라멘과 야채튀김우동 등 다양한 편의점 간편식 제품들을 선보여서 판매하고 있으며, 소비자들로부터 편의점 간편식의 품질과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면사랑 마케팅 담당자는 “면 전문점 수준의 다양한 요리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정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새로운 제품들을 선보이며 대한민국 면식문화를 이끌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정은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