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시세이도, ‘BB 포 스포츠’ 출시 (2019-03-04)

자외선 차단 기능에 BB 추가해

한국 시세이도에서 태양과 땀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줄 뷰티 아이템 ‘BB 포 스포츠 SPF50+ PA+++’를 출시했다고 2월 25일 밝혔다.

시세이도에서 새롭게 출시한 ‘BB 포 스포츠’는 자외선 차단 기능에 BB를 추가하여 강력한 피부 보호와 동시에 피부 베이스를 정돈해주는 가벼운 제형의 데일리 베이스 제품으로 시세이도만의 혁신적인 기술들이 적용되었다. 특히 새롭게 추가된 ‘퀵 드라이 테크놀로지’ 적용으로 일상생활과 운동 중에 땀이 흘러도 빠르게 증발되어 끈적임을 최소화하여 산뜻함은 물론 메이크업이 지워지지 않아 BB효과도 지속시켜준다.

또한 기존의 시세이도 파란자차 기술인 웻포스(WetForce) 기술은 물이나 땀에 노출되어도 강력한 자외선 보호막을 유지하며, 슈퍼베일UV360(SuperVeil-UV 360) 기술은 피부 표면의 굴곡에도 매끈하고 균일하게 발림으로써, 요철이나 모공에 끼임을 최소화하고 360도 모든 각도에서 자외선을 차단하여 피부를 보호한다.

시세이도 마케팅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BB 포 스포츠는 피트니스, 필라테스 등의 운동을 즐기는 분들과 피지랑 땀이 많아 메이크업 유지력이 떨어지는 고객층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땀으로 인해 메이크업이 무너질 염려가 있는 상황에서도 아름다움을 유지하길 원하는 고객층에게 딱 맞는 제품이며, 강력한 피부 보호와 동시에 무거운 메이크업 없이 피부를 정돈해주는 제품으로 새로운 뷰티 혁신에 한걸음 더 다가가고 있다” 고 전했다.

한편, 시세이도 선케어 브랜드 BB 포 스포츠는 전국 백화점 시세이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6 기자6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