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정샘물, ‘스킨 세팅 톤 매너 베이스’ 출시 (2019-03-15)

톤 보정과 자외선 차단을 한 번에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30년 노하우를 담은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완벽한 페이스 메이크업을 돕는 스킨 세팅 베이스 라인의 남성 전용 베이스인 ‘스킨 세팅 톤 매너 베이스’를 출시했다고 3월 12일 밝혔다. 또 이번 신제품은 티 나지 않는 톤 보정과 자외선 차단을 한 번에 해결하는 촉촉한 남성용 올인원 베이스라고 덧붙였다.

‘스킨 세팅 톤 매너 베이스’는 외모 가꾸기에 신경을 쓰는 남성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타인의 시선을 걱정하는 남성들의 고민을 위해 티 나지 않게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연출하는 남성 전용 톤 베이스다.

처음 메이크업을 시도하거나 ‘베이스’라는 메이크업 단계 자체에 진입 장벽이 높은 남성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으로 매끄러운 피부 연출은 물론 야외 활동이 많은 남성들을 위해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정샘물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남성 전용 제품인 ‘스킨 세팅 톤 매너 베이스’는 하와이 미네랄 심층수가 피부에 필요한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고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티트리 추출물을 함유해 피지 컨트롤 기능으로 오랜 시간 번들거림 없이 산뜻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한편 정샘물의 신제품 ‘스킨 세팅 톤 매너 베이스’는 정샘물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정샘물 플롭스 및 백화점과 시코르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김정은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