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세노비스 ‘SUPER 캐슬 디지털 캠페인’ 공개 (2019-03-22)

프리미엄 유산균의 비밀, 수퍼바이오틱스 기획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가 오는 4월 13일까지 특허 받은 유산균 수퍼바이오틱스 제품군을 대상으로 ‘수퍼바이오틱스 SUPER 캐슬 디지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세비노스가 공개한 캠페인은 유산균이 갖춰야 할 기준에 대해 소개하는 내용이 담겨있으며, 장 건강을 위한 최적의 제품으로 자사의 ‘수퍼바이오틱스’를 제안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프리미엄 유산균 수퍼바이오틱스 모의고사’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자 1,000명에게 수퍼바이오틱스를 제공한다. 문제를 맞히면 응모가 가능하고 추첨을 통해서 각각 수퍼바이오틱스 30캡슐 100개, 수퍼바이오틱스+철분 30캡슐 100개, 수퍼바이오틱스 7캡슐 800개를 증정한다.

세노비스 공식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는 제품 구성에 따라 최대 30% 할인을 진행한다. 추가로 신규 회원에게는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세노비스는 공식몰에서 수퍼바이오틱스 60캡슐 제품 구매 시 체험판 7일분을 증정하며, 체험판을 7일간 섭취한 후 불만족할 경우 100% 환불을 보장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세노비스 관계자는 “프리미엄 유산균의 기준에 대해 알기 쉽게 소개하고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특별한 혜택과 함께 장 환경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