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미샤, 시카딘 센텔라 선케어 라인 4종 (2019-03-22)

보습•진정 2중 시카 케어 자외선 차단제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미샤는 ‘시카딘 라인’ 4종을 출시했다고  3월 14일 밝혔다.

미샤 ‘시카딘 센텔라 선케어 라인’은 피부 보습과 진정 효과가 뛰어난 2중 시카 케어 자외선 차단제다. 제주도 용암해수에서 저온숙성한 병풀 추출물이 햇빛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보충한다. 햇빛으로 손상된 피부의 회복 효과로 잘 알려진 칼라민 가루에 자연 유래 클로렐라를 입힌 ‘그린 칼라민’ 성분도 함유했다. 전 품목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능력을 갖췄다.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시카딘 센텔라 물스틱 선’은 물이 닿아도 쉽게 지워지지 않아 야외활동에 좋다. 무기 자외선 차단제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시카딘 센텔라 레스큐 선 로션’과 간편하게 자외선 차단을 돕는 ‘시카딘 센텔라 선 스프레이’, 촉촉한 물 스틱과 보송한 진정스틱을 하나의 용기에 담은 ‘시카딘 센텔라 듀오스틱 선’도 나왔다.

에이블씨엔씨 유효영 마케팅 전무는 “미샤 시카딘 센텔라 선케어 라인은 자외선 차단제의 자극적인 성분에 민감한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한 제품”이라며 “외부 유해 물질에 노출되기 쉬운 봄철에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필수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4 기자4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