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건기협, ‘바이오 잡페어’ 후원사로 참가 (2019-04-05)

4월 17일부터 3일간 건기협 우수회원사가 구직자 취업 컨설팅 제공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권석형, 이하 건기협)는 오는 4월 17일부터 3일 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바이오 잡페어(BIO JOB FAIR 2019)’에 후원사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건기협은 정부의 일자리 창출 기조에 동참하고, 바이오헬스 산업 분야의 활발한 구인·구직 활동에 앞장서기 위해 이번 행사의 후원사로 나섰다.

행사 기간 중 건기협의 우수회원사는 현장에 방문한 구직자를 대상으로 건강기능식품 산업 관련 실시간 취업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참가하는 회원사는 (주)노바렉스, 일동바이오사이언스(주), 종근당건강(주), (주)씨스팡, 메디포스트(주) 총 5곳이며, 모집부문은 영업, 연구, 생산 등 기업별로 다르다. 기업별 참가 일자 및 모집부문 등 세부 내용은 홈페이지(biojobfair.job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건기협 관계자는 “건강기능식품을 포함한 바이오헬스 산업이 지속 성장함에 따라, 우수한 인재 영입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면서, “이번 잡페어 기간 중 기업과 인재 모두 만족스러운 매칭이 이뤄질 수 있도록 행사 운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이오 잡페어는 한국보건산업진흥원과 충청북도가 공동 주최하는 ‘제14회 바이오 코리아 2019(BIO KOREA 2019)’의 주요 행사 중 하나다. 바이오산업에 관심 있는 구직자와 기업들을 연결하기 위한 취업컨설팅, 잡매칭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