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비아 그린라이프 캠페인 (2019-04-05)
자이요가명상, 장 건강 요 영상 공개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 액티비아(ACTIVIA)가 최근 ‘액티비아 그린라이프 캠페인’의 일환으로 자이(JAI)요가명상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한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요가 영상을 공개했다.
액티비아와 국내 최초로 빈야사 요가를 도입한 자이요가명상과 함께 개발한 이번 요가 영상은 3월 공개된 ‘액티비아 그린라이프 캠페인’의 일환으로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요가 동작을 통해 액티비아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영상은 캠페인 메인 제품인 ‘액티비아 화이트’와 함께 장 건강에 도움이 되면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동작 ‘엎드려 악어자세’, ‘비튼 소고양이+비틀기’, ‘여신자세’ 3가지를 자이요가명상 ‘마히’ 강사가 직접 소개한다. 또한 각 자세마다 어떠한 작용으로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지에 대한 부연 설명까지 곁들여 소비자들의 참여 의지를 배가시킨다.
액티비아는 요가 외에도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요거트를 활용한 음식을 접할 수 있도록 인스타그래머 희정과 레시피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분야를 접목한 캠페인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액티비아 브랜드 담당자는 “그린라이프 캠페인의 일환으로 생활 속에서 쉽게 건강관리를 하실 수 있도록 ‘자이요가명상’과 협업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액티비아 그린라이프 캠페인을 더욱 다양한 분야로 확산시킬 계획이며, 이를 통해 많은 분들이 액티비아와 함께 몸과 마음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가져보시길 응원한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HOT NEWS 더보기
- 정관장, 미국에서 대한민국 홍삼 우수성 알려
- 제주삼다수 임영웅 광고영상 조회수 1000만 뷰 돌파
- hy, ‘아이스플랜트복합농축액’ 숙취해소 기능성 입증
- 동성제약, 베트남 하노이 뷰티케어 엑스포 참가
- 바이오파마, SG6 플랫폼 활용 mRNA 백신 기술 중국 특허 등록
- 쓰리빅스, UAE Neo-Science와 바이오 헬스 서비스 총판 계약 체결
- 유방암·흑색종, 이 ‘유전자’ 억제하니 약 내성 줄었다
-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싱그러운 윈터와 토레타
- 식약처, ‘디지털치료기기’ 3, 4호 허가
- 한올바이오파마, 국가산업대상 ‘연구개발’ 부문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