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프리메라, 2019 러브 디 어스 캠페인 (2019-04-12)

순천만 생태습지 서식 동물, 패키지에 담아


프리메라가 오는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생태습지 보호 활동 테마의 브랜드 대표 친환경 캠페인 2019 러브 디 어스(Love the Earth)를 진행한다고 4월 8일 밝혔다.

올해로 8년째 진행하고 있는 프리메라의 러브 디 어스(Love the Earth) 캠페인은 지구 생명의 원천인 생태습지를 보호하고, 그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프리메라의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프리메라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2019 러브 디 어스 리미티드 에디션 3종을 선보였다. 이 에디션은 프리메라 스테디셀러 ‘알파인 베리 워터리 토너’ 본품은 물론, 본품 대비 2배 용량으로 선보이는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대용량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오일-프리 젤크림’ 대용량으로 구성됐다.

이번 한정판은 순천만 생태습지에 서식하고 있는 수달과 붉은발말똥게&농게, 노랑부리저어새 등 동물의 모습을 경쾌한 색상으로 제품 패키지에 담아 생태습지를 더욱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한정판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동아시아 람사르 지역센터’의 습지 보호 활동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프리메라는 오는 4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성수동 카페 어반소스에서 생태습지 보호를 테마로 한 ‘마이 습지홈 인 서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도심 속에서 생태습지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공간과 이벤트가 마련된다.

 

윤미애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