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건강기능식품으로 가정의 달 풍성하게 (2019-05-03)

건기식, 협회 실속 구매정보·할인행사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권석형, 이하 건기식협회)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용으로 출시된 주요 건강기능식품의 실속 구매정보와 할인행사를 소개했다.

건기식 협회에 따르면 에이스바이옴은 5월 1일부터 14일까지 다이어트 유산균 비에날씬 패밀리팩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바이오니아의 맞춤형 개인유전자 검사 서비스인 ‘진투라이프(Gene2Life)’ 서비스를 제공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특별 구성한 어린이 선물세트, 항산화 선물세트, 바디 선물세트 구매자를 대상으로 실용적인 다용도 가방을 증정한다. 행사는 5월 2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일동제약의 가정의 달 프로모션은 5월 2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일동제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마이니’의 대표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며, 선물용 쇼핑백도 증정한다.

종근당건강은 가정의 달 및 천관보 출시 1주년을 기념, 5월 17일까지 천관보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한독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플러스 루테인, 홍삼Q애니타임 등 자사 인기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프로모션은 5월 17일까지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해 공식 온라인 쇼핑몰(mall.handok.co.kr)에서 참여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5월 19일까지 한뿌리 선물세트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cjonmart.net)에서 한뿌리 인기 상품인 홍삼정 로얄레드, 홍삼정 골드클래스 등을 한정 수량에 한해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KGC인삼공사는 가정의 달 선물용 제품을 10% 할인해 판매한다. 이와 함께 신규 멤버스 가입 후 첫 구매 시 알파프로젝트 장건강을 증정하고 홍삼정 에브리타임 30포•50포 구매 시 3포를 추가 증정한다. 이벤트 제품은 5월 21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 및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건기식 협회 관계자는 “5월에 건강기능식품 선물을 구입하려는 사람들이 부쩍 늘었다”며 “아직 적당한 선물을 고르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건강기능식품 실속 구매정보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