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달바 ‘뿌리는 마스크팩’ 올리브영 입점 (2019-05-24)

매끄러운 피부결 만족도 99%로 제품력 입증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국내 h&b 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했다고 5월 20일 밝혔다.

입점 품목인 ‘달바 판타스틱 워터풀 마스크팩’은 일명 ‘뿌리는 마스크팩’, ‘뿌마’ 라는 애칭으로 기존 시트 마스크팩의 번거로움을 탈피한 신개념 뿌리는 스프레이 타입 마스크팩이다. 해당 제품은 5월 20일 올리브영 전국 500개 매장에 입점하여 입점 기념행사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6월부터 전국 765개 매장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뿌리는 마스크팩은 셀럽, 모델들의 애정템으로 사랑받으며 흘러내리지 않는 수분 겔 포뮬라 제형이 피부에 밀착해 빠르고 간편하게 피부 상태를 최상으로 끌어올려 줄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주로 나이트 케어에 실천하던 1일 1팩을 메이크업 전, 바쁜 아침 시간에 활용할 수 있어 메이크업 전 여성들의 최대 니즈인 매끄러운 피부결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미 뷰티앤 패션 매거진 얼루어 품평단 200인에게 매끄러운 피부결 만족도 99%를 수상하여 제품력을 입증 받았으며, 네이버 스킨케어 카테고리 인기순위에서 1~3위를 차지할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달바 전략사업부 오재영 팀장은 “롭스, 시코르, 부츠에 이어 달바 브랜드의 5번째 입점 H&B스토어인 올리브영은 전국에 1200여 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다”며 “이번 입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좁혀 많은 분들께 달바의 우수한 제품력을 선보이는데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김정은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