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참존, ‘2019 서울 국제 주류박람회’ 참가 (2019-06-28)

샤또라또루 와인 화장품•숙취 마스크팩 선보여


글로벌 에이지리스(Ageless) 코스메틱 브랜드 참존이 6월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코엑스 C홀 전관에서 개최되는 ‘2019 서울 국제 주류박람회’ 부스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2019 서울국제주류박람회’는 서울에서 개최하는 국내 유일 주류 전문 전시회로 국내에서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한국국제전시가 주최하고 WINES FROM SPAIN, WOSA, SOPEXA, USA¬TO, 한국와인협회, 한국소믈리에협회, 한국베버리지마스터협회가 후원하는 2019 서울국제주류박람회는 각종 주류와 관련 식품 및 부대용품 등 술과 관련한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에 참존은 주류 관련 화장품인 ‘디에이지 안티옥시당트’와 ‘드링킹데이 마스크’를 선보였다. ‘디에이지 안티옥시당트’는 일명 ‘와인화장품’, ‘샤또라뚜르 화장품’으로 불리는 제품으로 프랑스 와인 샤또라뚜르 추출물 함유로 항산화력을 높이고 특허 성분 CRD-1성분 함유로 피부 보습막을 강화해준다. ‘드링킹데이 마스크’는 음주 후 열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마스크팩으로 노니, 헛개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참존은 “주류 관련 화장품으로 화장품박람회가 아닌 주류박람회에서도 이색적으로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다양한 시도로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교류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윤미애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