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닥터프로그, 여름철 피부 케어 위한 쿠션 2종 (2019-07-12)

‘카밍 노세범 듀얼 쿠션’,‘핑크 톤업 모찌 선’ 소개


닥터프로그가 여름 햇빛에 달아오르고 자극 받은 피부를 케어해주는 여름 쿠션 2종을 소개한다고 7월 3일 밝혔다.

민감 피부 전문 브랜드 닥터프로그(DR.FROG) 쿠션 2종 구성은 여름철 유분 잡는 노세범 파우더 팩트와 더마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카밍 노세범 듀얼 쿠션’과 자외선 차단과 톤업 효과를 한번에 누릴 수 있는 ‘핑크 톤업 모찌 선’ 2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카밍 노세범 듀얼 쿠션’은 쿠션과 노세범 파우더 팩트를 하나에 담은 신개념 2in1 쿠션으로, SPF5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췄다. 하단의 베이스 쿠션은 여드름•민감성 피부의 거친 피부 결과 얼룩덜룩한 피부 톤을 말끔하게 커버해주며, 쿠션 속 선인장 부분에 진정 효과를 주는 보검선인장열매추출물 앰플 한 병(3000ppm)을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를 케어해준다. 또한 상단의 노세범 파우더 팩트는 피부의 유분감을 잡아주는 동시에 모공과 요철을 커버해 블러 처리한 것처럼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로 표현해준다.

‘핑크 톤업 모찌 선’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SPF50+, PA++++)에 자연스러운 톤 보정 기능까지 갖춘 쿠션 타입 선케어 제품이다. 말랑말랑한 핑크빛 모찌 제형에 자외선을 반사, 분산시켜 차단하는 방식의 무기자차 선 쿠션이다. 카밍 노세범 듀얼 쿠션과 마찬가지로 보검선인장열매추출물 앰플 한 병(3000ppm)이 함유되어 피부 진정을 돕고, 에리스리톨, 수련꽃추출물 등 자연유래 쿨링 성분이 바르는 순간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해준다. 또한 칼라민 성분이 핑크빛 톤업 피부를 연출해주기 때문에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김정은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