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바이엘, ‘건강한 심혈관습관 3ACT’ 캠페인 (2019-07-15)

여름철 심혈관질환 예방 위한 컬링 이벤트 진행

바이엘코리아(대표 잉그리드 드렉셀)는 SK케미칼과 함께, 여름철 심혈관질환 예방의 중요성을 알리는 ‘건강한 심혈관습관 3ACT’ 캠페인의 일환으로 사내 컬링 이벤트를 7월 12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바이엘코리아와 SK케미칼 임직원 약 400여명이 참여해 심혈관질환 예방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무더운 여름철, 생활 속 ‘3ACT’ 건강습관으로 심혈관 건강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그 중요성을 되새겨보는 시간을 가졌다.

 

바이엘코리아가 지난 해부터 펼쳐오고 있는 건강한 심혈관 습관 캠페인 ‘3ACT’는 ▲Ask(전문의 상담) ▲Check(심혈관질환 위험도 체크) ▲Take(바이엘 아스피린 프로텍트 하루 한 알 복용)를 의미한다. 심혈관질환을 앓았던 경험이 있거나 고위험군에 속하는 환자를 비롯해 현재 건강한 사람도 평소 자신의 상태를 지속적으로 체크하고 그에 맞는 생활수칙을 실천함으로써 건강한 삶을 지켜 나가자는 취지를 담고 있다.

 

이날 양사 임직원들은 심혈관질환 예방을 위한 건강한 습관 ‘3ACT’ 의 의미를 형상화한 미니 컬링 게임으로 여름철 무더위에 맞서 박진감 넘치는 진검승부를 펼쳤다.

 

바이엘코리아 심혈관질환 치료제 사업부 이진아 총괄은 “무더위가 지속되는 여름철에는 체온 상승으로 인해 심박수가 빨라지고 심근 수축이 증가하는 등 심장에 부담이 늘어 심혈관질환으로 인한 사망 위험이 늘어난다”며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일상에서 심혈관질환 예방 및 건강관리를 위한 생활수칙 실천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