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건기식협회, ‘건식투데이 2019 여름호’ 발간 (2019-07-18)

한·일 소비자 조사 결과 토대로 시장 트렌드 실어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권석형, 이하 건기식협회)는 건강기능식품 산업 및 정책 동향과 회원사 소식 등을 담은 협회지 ‘건식투데이 2019 여름호’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이번 호에서는 건기식협회가 지난 4월 한·일 리서치 전문 기관과 공동 개최한 ‘한·일 건강 관련 마케팅 세미나’를 토대로 양국의 건강 관련 시장 트렌드와 일본의 기능성표시식품 제도 도입 이후 변화 양상을 소개했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 한상배 식품안전정책국장과의 인터뷰에서 4차 산업혁명시대 건강기능식품 등 식의약 핵심 산업 분야 규제혁신 관련 정책에 대해 알아봤으며, 연세대학교 생명과학기술학부 윤성식 교수를 만나 건강기능식품 표시·광고 심의위원장으로서 심의제도의 올바른 방향성에 대한 의견을 들어봤다.

 

회원사 탐방코너에서는 ㈜김정문알로에 백진홍 연구소장 인터뷰와 ㈜DSM뉴트리션코리아의 브랜드 스토리를 소개해 회원사 간 이해도를 높였다. 또한, 협회 부설 기관인 한국기능식품연구원의 국제공인시험기관(KOLAS) 인정 소식을 전했다.

 

이외에도 여름 맞이 몸매 및 피부 관리법, 기력 높여주는 장어요리 레시피, 추천 해외 휴가지 및 수상레저 등 계절에 맞는 유용한 생활정보도 담아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건기식협회 관계자는 “건식투데이는 건강기능식품 업계의 여러 소식들을 빠르고 정확하게 전하는 대표 소식지”라며 “앞으로도 산업 관계자에게 도움이 되는 양질의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건식투데이’는 회원사라면 누구나 받아볼 수 있으며, 자세한 구독 문의는 협회 기획정책팀(031-628-2326)으로 하면 된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