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2019 대한민국 피부건강 엑스포’ (2019-07-26)

건강한 피부를 위한 모든 것…11월 세텍 개최


국내 유일 피부건강 전문전시회인 ‘2019 대한민국 피부건강 엑스포’가 11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세텍(SETEC)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피부건강 엑스포’는 환경악화와 잘못된 생활 습관, 검증되지 않은 정보와 상품의 범람으로 인해 피부 트러블에 시달리고 있는 국민들의 근본적인 문제를 개선하고 피부 건강을 지키고자 지난 2017년부터 개최해온 국내 피부건강 전문전시회다.

피부과학연구재단이 주최하고 대한피부과학회와 대한피부과의사회, 글로벌 마케팅 에이전시인 허밍아이엠씨가 주관, 보건복지부가 후원하는 이 엑스포는 2,500여 명의 피부과 전문의와 함께 기획하고, 대국민 피부질환 인식 개선 캠페인인 ‘피부건강의 날’ 동시 개최하는 등 미용을 넘어 피부 본연의 건강 증진을 위해 올바른 피부 정보와 관련 상품을 접할 기회의 장으로 마련됐다.

올해 엑스포에는 지난해에 참여했던 글락소스미스클라인, 에스트라, 나오스코리아(바이오더마)등 세계적인 화장품 기업과 대웅제약 등을 포함한 120여 개의 기업들이 참가해 더마 및 메디컬 뷰티 분야의 우수제품과 신제품을 선보이고 무료 샘플링 및 현장할인 이벤트 등을 통해 적극적인 소비자 마케팅을 진행하는 한편, 우수한 제품을 찾는 피부과, 에스테틱샵, 해외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B2B 영업을 진행할 것을 기대된다.

대한민국 피부건강 엑스포는 기존 뷰티 전시회와는 달리, 저명한 피부과 전문의들이 참여하여 기획하는 전시회다. 올해도 피부 건조 및 안티에이징, 아토피, 여드름, 모발, 화장품, 색소 등의 주제로 대한피부과학회 산하 학회 소속의 교수 및 전문의들의 특별 강연과 1:1 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다.

 

6 기자6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