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이점일그램, 미스트 ‘미네랄 그레이’ 론칭 (2019-07-26)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통해 첫선


코스메틱 스타트업 이점일그램(대표이사 여성태)은 7월 18일 2년간의 준비기간을 거쳐 개발한 이온화 화장품인 ‘미네랄 그레이’를 국내 최대의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인 ‘와디즈(Wadiz)’를 통해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점일그램은 2018년 설립된 코스메틱 스타트업으로 기존의 화장품 업계의 기본적인 프로세스였던 OEM, ODM 방식에서 벗어나 소비자에게 어렵지 않은 성분 경험을 소개하고 전달하는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가장 친화적이고 안전한 성분을 중심으로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더 나아가 화장품 성분 기반의 유사제품 비교 분석 서비스도 준비 중이다.

이번 ‘와디즈(Wadiz)’를 통해 선보이는 ‘미네랄 그레이’는 사람들이 목마름을 달래기 위해 이온음료를 마시듯, 피부의 목마름을 달래기 위해 만든 이온화 화장품이다. 남녀노소 모두에게 친숙한 ‘미네랄’이라는 성분의 가치를 직접 피부로 전달하고자 ‘미네랄 그레이’를 개발했다.

사회적 공헌에도 많은 관심과 실천을 보이는 젊은 정직한 기업 이점일그램이 선보이는 이온화된 고함량 미네랄 미스트는 와디즈(Waidz)를 통해 경험할 수 있다. 어렵고 남들이 가지 않는 길을 개척해 나가고 있는 이점일그램의 행보가 주목된다.

와디즈(Wadiz)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서비스이다. 개인이나 기업이 상품 아이디어, 모금 목표액, 개발 완료 예정 시점 등을 사이트에 올려놓으면 프로젝트를 지지하는 와디즈 회원이 후원자로 나서는 시스템으로 국내 크라우드 펀딩 업체 중 가장 큰 업체이다.

 

4 기자4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