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폴앤조 보떼, 2019 어텀 컬렉션 ‘레 벙덩쥬’ (2019-08-02)

와인의 컬러감과 분위기 담아 출시

파리지엔 감성 뷰티 브랜드 폴앤조 보떼에서 8월 1일 ‘레 벙덩쥬(Les Vendanges, 포도 수확을 의미하는 단어로 일명 와인 컬렉션)’를 출시했다.

와인 컬렉션은 프랑스의 와인과 포도 수확 시즌의 여유롭고 풍요로운 분위기에서 영감을 받아 와인 빛과 매혹적인 메이크업 룩이 가능한 컬러의 립스틱과 블러셔로 구성되었다. 또한 폴앤조 보떼의 상징적인 고양이 패턴 케이스와 마이캣 립스틱 케이스 플라밍고 핑크 버전을 리미티드로 선보여 소장 가치를 높였다.

와인 컬렉션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제품은 리미티드 케이스이다. 패션 브랜드 ‘폴앤조’의 디자이너인 ‘소피 미쉘리(Sophie Mechaly)’의 고양이 ‘집시(Gypsy)’의 어린 시절을 재현한 고양이 모양 립스틱 케이스의 플라밍고 핑크 버전과 폴앤조의 2019년 AU 컬렉션의 패턴을 담아낸 립스틱과 콤팩트 케이스를 출시한다.

폴앤조 립스틱 CS 리미티드(와인 립스틱)는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모두 와인 빛이 감도는 컬러를 베이스로 와인을 마신 후 예쁘게 입술이 물든 듯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폴앤조 파우더 블러셔 리미티드(와인 블러셔)는 한잔의 와인을 마신 것처럼 두 볼을 자연스럽게 물들일 가을에 어울리는 색감의 블러셔다. 2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투톤으로 출시되어 단독으로 혹은 블렌딩하여 자신만의 컬러 표현이 가능하다.

폴앤조 보떼의 레 벙덩쥬 컬렉션은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롯데닷컴, H몰, 더현대닷컴, SSG, CJ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네이버 뷰티윈도 등의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6 기자6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