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현대약품, ‘제2회 둥근머리 버물리 댄스 페스티벌’ (2019-08-09)

어린이 25명 참가, 댄스 실력과 개인기 뽐내


현대약품이 8월 3일부터 5일까지 열린 2019 낙산 비치페스티벌에 참여, ‘제2회 둥근머리 버물리 댄스 페스티벌’을 진행했다.

둥근머리 버물리 댄스 페스티벌은 가족단위로 해수욕장을 찾는 피서객들에게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벌레물림치료제로써 ‘버물리’를 소개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올해로 2회째를 맞았다.

행사 첫날인 3일 진행한 ‘제2회 둥근머리 버물리 댄스 페스티벌’에서는 총25명의 어린이가 참가해 자신만의 ‘둥근머리 버물리 댄스’ 실력과 개인기를 뽐냈으며, 어린이 댄스팀도 등장해 멋진 공연을 선보이기도 했다.

공연 후 현대약품 및 강원영동 MBC, 유앤엔터테인트먼트 관계자들의 심사를 거쳐 시상식을 진행했으며, 버물리 댄스와 개인기로 자신의 매력을 가장 잘 드러낸 김하희 양이 최우수상을 그 외 조금희 양이 우수상, 이유림 양, 오동진 군이 장려상을 차지했다.

행사 기간 동안 현대약품은 둥근머리 버물리 댄스 페스티벌 외에도 3일과 4일 이틀 간 부스를 운영하며, ‘둥근머리 버물리’를 비롯해 ‘버물리 플라스타’, ‘버물리에스’ 등 다양한 버물리 시리즈를 홍보하는 시간을 가졌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에도 열정 넘치는 모습으로 이번 댄스 페스티벌에 참가한 어린이와 그 가족들에게 감사를 전한다”며 “휴가철을 맞아 해수욕장을 방문한 피서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으로 남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