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휴가철 여행 가방 가볍게 하는 ‘멀티 뷰티템’ (2019-08-09)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이 시작되며,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이 늘고 있다. 무엇보다 가벼운 짐으로 여행을 원하는이들에게 다양한 기능이 합쳐진 ‘멀티 뷰티 아이템’이 인기이다. 긴 여행의 지친 피부는 달래주며 완벽한 피부 표현을 도와줄 멀티 뷰티템을 소개한다.

 


1. 각질 제거와 동시에 피부 정돈을

에이필드_R2 글리코 필링워터

연일 계속되는 폭염주의보와 습기, 실내외 온도차 등은 피지 분비를 과다하게 증폭시키면서 모공을 늘어지게 만든다. 모공이 늘어지는 것도 문제지만 노폐물이 축적되면서 피부 트러블을 일으키고, 늘어난 모공은 계속해 늘어나기가 더 쉽다. 이 때문에 피부 표면을 자극 없이 관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R2 글리코 필링워터는 외부환경으로부터 손상된 피부의 각질과 노폐물,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 묵은 각질을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수분공급과 고함량의 알로에베라잎즙 및 식물추출물 함유로 피부진정에 도움을 준다.

R2 글리코 필링워터는 토너 역할을 한다. 따라서 세안 후 첫 번째 단계에서 사용하면 된다. 필링제품임에도 과하지 않은 AHA와 BHA성분이 함유돼 매일 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불필요한 각질과 유해성분이 피부에 계속해서 쌓이지 않도록 관리할 수 있다. 특히 황사와 미세먼지가 심할 때 더욱 빛을 발한다. 사용 후에는 따로 닦아내거나 씻어내는 번거로움 없이 R2 슈프림 모이스처라저를 발라주면 된다.


2. 이거 하나면 원 킬! 한 번에 바르는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_올인원 앰플

여행지에서도 평소 꾸준히 해오던 완벽한 스킨케어를 원하지만, 다양한 종류의 기초 스킨케어 제품을 모두 챙겨 떠나기에는 무리가 있다. 하지만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_올인원 앰플은 주름, 미백, 보습, 탄력, 영양을 공급하는 종합적인 토탈 솔루션으로, 여행지에서도 간편하게 피부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미백, 주름 이중 기능성의 올인원 앰플이다.

주름 개선 및 투명한 피부 톤과 매끄러운 피부 결을 선사하여 피부를 집중관리 할 수 있는 제품으로 트루리엄 전 제품의 장점을 모두 제공하여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 정화, 강화, 보호 단계를 통해 한결 빛나는 피부로 거듭날 수 있다.


3. 커버밤+글로우쿠션으로 피부 메이크업 끝!

뉴스킨코리아_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더블 커버 미라클 쿠션 핑크
여름의 뜨거운 열기 속에서 벗어나고자 국내 및 해외에 있는 휴양지로 떠날 계획을 세우곤 한다. 이때 가장 신경 쓰이는 것은 바로 덥고 습한 여름철에 쉽게 무너지는 피부 메이크업이다. 

물처럼 흘러내리는 땀은 기껏 공들여 한 화장을 지워지게 하고, 제대로 닦아내지 않으면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그렇다고 해서 땀을 일일이 닦아내고, 수정 화장하여 얼굴에 메이크업을 덧댈 경우 화장이 밀려 들뜨거나 눈가, 콧방울 옆 등에 보기 싫게 낄 수 있다. 휴양지에서 누구보다도 자연스럽고 빛나는 피부표현을 연출하고자 한다면 지속력과 커버력이 높은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뉴스킨코리아_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더블 커버 미라클 쿠션 핑크는 ‘스마트 커버 밤’과 ‘쿠션 글로우’의 조합으로, 스마트 커버 밤이 한 겹, 한 겹 피부 결점을 얇고 촘촘하게 커버해 도자기처럼 매끈한 무결점 피부를 완성해주며, 쿠션 글로우를 이용하여 화사한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 모이스처 쿠션이다.

4. 쉐이딩+하이라이터+블러셔까지

뉴스킨코리아_뉴컬러 라이트샤인 트리플 페이스 메이커

휴가철 완벽한 인생 사진을 찍으려면 얼굴의 윤곽을 살려주는 하이라이터와 쉐이딩은 절대 포기할 수 없는 아이템이다.

뉴스킨코리아_뉴컬러 라이트샤인 트리플 페이스 메이커는 쉐이딩, 하이라이터, 블러시 3가지 텍스처를 하나에 담아 입체적인 얼굴 윤곽을 연출해주는 트리플 페이스 메이커로, 내추럴 라이트 쉐이딩이 음영을 살려주고, 실크 로즈 핑크 하이라이터가 입체 윤곽을 연출해주며, 핑크 크림 블러시는 생기 있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준다. 초보자도 자연스러운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5. 손에도, 바디에도 멀티 보습!

도테라코리아_핸드&바디 로션

여름철, 얼굴뿐 아니라 바디 보습 관리도 중요하다. 간혹 답답하다며 여름철에는 로션이나 크림 자체를 생략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잘못된 생각이다. 많은 양의 땀 배출과 잦은 샤워로 피부의 수분이 빠져나기기 때문이다. 도테라코리아_핸드&바디 로션은 손 피부와 바디 피부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특히 호호바, 마카다미아, 올리브 에스테르를 함유하고 있어 손과 전신의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매우 효과적이다. 이 외에 다양한 식물 추출이 피부를 더욱 건강하고 매끄럽게 가꾸어 준다. 자연에서 오는 가장 좋은 성분만을 담기 위해 까다롭게 고안된 도테라 스파 핸드 앤 바디로션으로 피부의 자연 보습력을 극대화 시켜 아름답게 빛나는 피부로 가꾸자.

 

6 기자6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