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기식협회, ‘건강기능식품 홍보 캠페인’ 실시 (2019-08-22)
추석 앞두고 소비자에게 인정마크 홍보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권석형, 이하 건기식협회)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소비자를 대상으로 ‘건강기능식품 홍보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8월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가족 및 지인 선물 목적의 건강기능식품 구입이 증가하는 추석 명절을 맞아, 소비자를 대상으로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실시한다.
건기식협회는 추석 기간을 포함해 한 달 간 네이버TV, 유튜브를 통해 캠페인 영상을 홍보하고, 서울 및 분당 지역 주요 노선버스와 지하철역 스크린도어에 광고물을 게시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에 나선다.
캠페인 콘텐츠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과학적으로 인정한 식품’이라는 건강기능식품의 정의와 ‘건강기능식품 인정마크’를 반드시 확인하고 구매해야 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건기식협회 관계자는 “시중에 인정과정을 거치지 않은 유사 건강식품이나 무분별한 해외직구 제품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건강기능식품 홍보 캠페인을 실시하게 됐다”며 “우리 협회는 앞으로도 국민 건강 증진과 산업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 정관장, 미국에서 대한민국 홍삼 우수성 알려
- 제주삼다수 임영웅 광고영상 조회수 1000만 뷰 돌파
- hy, ‘아이스플랜트복합농축액’ 숙취해소 기능성 입증
- 동성제약, 베트남 하노이 뷰티케어 엑스포 참가
- 바이오파마, SG6 플랫폼 활용 mRNA 백신 기술 중국 특허 등록
- 쓰리빅스, UAE Neo-Science와 바이오 헬스 서비스 총판 계약 체결
- 유방암·흑색종, 이 ‘유전자’ 억제하니 약 내성 줄었다
-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싱그러운 윈터와 토레타
- 식약처, ‘디지털치료기기’ 3, 4호 허가
- 한올바이오파마, 국가산업대상 ‘연구개발’ 부문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