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메이크온 x 홍현희 ‘복세쉽뷰’ 바이럴 영상 공개 (2019-08-30)

3초 진단, 3분 케어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


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개그우먼 홍현희와 함께한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홍현희와 메이크온이 함께한 이번 바이럴 영상은 ‘복세쉽뷰(복잡한 세상 쉽게 뷰티하자)’ 콘셉트를 바탕으로 그녀의 뷰티 습관을 담아냈다. 영상 속 홍현희는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로 먼저 피부 상태를 진단한 뒤 맞춤 모드로 쉽게 뷰티 케어 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홍현희는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임했으며 1인 3역을 완벽히 소화하며 촬영 스태프들과 영상 콘셉트 및 연기에 대해 지속적으로 의견을 나누고 꼼꼼히 모니터링을 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여유 있는 애드리브로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는 3초 진단, 3분 케어로 수분, 톤업, 탄력 케어가 가능한 맞춤형 뷰티 디바이스다. 피부 상태를 진단하는 센서가 내 피부 상태에 꼭 맞는 모드를 추천, 기기 측면을 통해 충분한 케어가 이루어졌는지 개선 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는 블루 모드와 윤기와 톤업 효과를 주는 옐로 모드, 탄력을 개선해주는 레드 모드 외 민감 모드까지 총 4가지 모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세전류가 피부 에너지를 리드미컬하게 깨워 함께 사용하는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를 도와준다.

메이크온 x 홍현희 ‘복세쉽뷰’ 바이럴 영상은 메이크온 공식 SNS 채널(유튜브,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6 기자6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