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프릴리안, 저자극 딥리페어 세럼&크림 (2019-09-06)

‘2019 싱글즈 소셜 에디터스 픽’ 선정


프리미엄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프릴리안(PRILLIAN)’은 지난 8월에 출시한 스킨딜리버리 딥리페어 세럼과 크림이 ‘2019 싱글즈 소셜 에디터스 픽’에 선정되어 싱글즈 9월 창간호에 실렸다고 9월 2일 밝혔다.

싱글즈 ‘소셜 에디터스 픽’은 싱글즈의 인플루언서들이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보고 꼼꼼한 검증을 거쳐 선정이 된다.

이번에 싱글즈 소셜 에디터스 픽에 선정된 프릴리안 딥 리페어 세럼과 크림은 피부트러블 흔적완화와 피부조직 재생에 도움을 주는 성장인자 EGF와 IGF1, FGF1가 첨가되었으며, 피부진정과 회복에 탁월한 마데카소사이드 5,000ppm, 병풀추출물, 판테놀 함유로 피부에 진정케어와 탄력증진을 통해 건강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게 된다.

또한 무등급 성분을 제외한 전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20가지 주의 성분을 배제해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프릴리안의 성장인자는 세계 최초로 개발된 피투스킨 기술로 피부 속까지 효율적으로 전달이 가능하게 되어 저자극 프리미엄 홈케어 솔루션으로 평가받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피투스킨은 바이오헬스기업 프로셀테라퓨틱스가 14년간의 신약개발 연구력으로 개발했으며, 코스메슈티컬 분야에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술로 시장에서 평가받고 있다. 피투스킨(PII-SKIN 특허 등록번호:제10-1393397호)은 세포 내 분자 전송 펩티드를 이용한 피부 생리 활성 분자의 경피 전달시스템으로 특허를 받았다.

 

4 기자4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