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퓨어힐스, 코스트코 온라인몰 론칭 (2019-11-01)

미주 지역까지 확장 계획


글로벌 화장품 전문기업 아미코스메틱의 자연주의 브랜드 퓨어힐스(PureHeals)가 10월 미국 글로벌 유통체인 코스트코(Costco) 온라인몰 입점에 성공했다고 10월 23일 밝혔다.

퓨어힐스는 이번 코스트코 온라인몰 입점을 통해 브랜드의 베스트 셀링 라인이자 민감한 피부를 위한 시카 열풍 트렌드에 힘입어 병풀추출물이 90% 함유된 센텔라 90 앰플과 실제 녹차 잎이 들어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워시 오프 팩인 센텔라 65 그린티팩을 듀오 키트로 선보였다.

퓨어힐스는 이미 내추럴 성분을 이용해 ‘피부를 위한 휴식’을 모토로 하는 자연주의 콘셉트와 모기업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안정적인 포뮬러 및 디자인을 인정받아 프랑스, 독일, 스페인, 폴란드 등 유럽 전역에 매년 브랜드 존으로 입점하며 한국 화장품의 저력과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 또 이번 미국 코스트코 온라인 신규 입점을 통해 미주 지역까지 글로벌 스킨케어 확장을 진행할 계획이다.

퓨어힐스는 유럽시장개척의 선두주자로, 프랑스 퍼퓨머리 마리오노(Marionnaud), 스페인 프리미엄 백화점 엘 꼬르떼 잉글레스(El Corte Ingles), 폴란드 드럭스토어인 헤베(HEBE) 등 서유럽 메이저 유통 전 매장 브랜드 존 론칭에 이어 우크라이나 및 리투아니아의 럭셔리 퍼퓨머리인 브로카드(BROCARD)와 카스카다(CASCADA) 전 점 브랜드 존 론칭이라는 쾌거를 이루었다. K-뷰티 업계의 전반적인 불황에도 불구하고 서유럽과 동유럽을 대표하는 뷰티 전문 리테일에 잇따라 론칭하며 글로벌 자연주의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아미코스메틱은 “인증 과정을 통해 브랜드를 엄선하여 파트너십을 맺는 미국 코스트코 온라인몰 입점에 성공한 것은 퓨어힐스 브랜드의 가치와 탁월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전했다.         

 

6 기자6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