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폴앤조 보떼, ‘렛 잇 스노우’ 출시 (2019-11-08)

설렘과 기쁨 담은 2019 크리스마스 컬렉션

파리지엔 감성 뷰티 브랜드 폴앤조 보떼에서 ‘렛 잇 스노우(Let it snow)’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1월 1일 밝혔다.

‘렛 잇 스노우’ 컬렉션은 연말의 즐거운 분위기와 첫눈이 내리던 날의 아름다운 추억을 테마로 하고 있다. 11월에 공개되는 ‘렛 잇 스노우’ 컬렉션은 메이크업 컬렉션 2019와 모이스처라이징 핸드 크림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메이크업 컬렉션 2019는 12월 1일부터 크리스마스 전날까지 24일 동안 매일 한 장씩 넘길 수 있도록, 24개의 숫자가 적힌 어드벤트 캘린더의 형태로 제작되어 총 24개의 폴앤조 베스트셀링 제품과 2019 크리스마스 컬렉션 리미티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파운데이션 프라이머와 같은 베이스 라인부터 립스틱과 아이 컬러 등의 색조 라인과 스킨 케어 라인까지 다양하고 실속 있는 라인업이며, 2종의 시즌 한정 파우치까지 포함되어 있다.

모이스처라이징 핸드 크림 II & III는 우아한 겨울 작약을 비롯한 플라워 패턴과 귀여운 동물 패턴 디테일로 디자인된 틴 케이스에 담겨있으며, 각각 향기로운 향을 특징으로 한다. 핸드 크림 II는 꽃잎의 부드러움과 눈송이의 순수함을 표현한 윈터 플로럴 머스크 향이며 핸드 크림 III는 부케의 화려함과 우드의 온화함을 담은 허벌 플로럴 향이다. 두 제품 모두 진한 농도로 블렌딩된 보습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를 탄력 있고 부드럽게 유지시켜 준다.

폴앤조 보떼의 ‘렛 잇 스노우’ 컬렉션은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롯데닷컴, H몰, 더현대닷컴, SSG, CJ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의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6 기자6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