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달바(d’Alba) 뾰족클린밤, 리뉴얼 출시 (2019-11-29)

세정력, 위생성, 보습력 강화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의 뾰족클렌저 ‘백투데이즈 클린밤’이 프랑스의 아름답고 독특한 자연경관을 대표하는 청정지역 오베르뉴(Au-vergne)에서 얻은 골드 클레이 ‘일라이트’ 성분과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흑미 추출물 함유로 더 강화되어 돌아왔다. 

백투데이즈 클린밤 제품은 기존의 클렌징밤 제품과는 달리, 스파출라가 필요 없는 어플리케이터를 사용하여 제형 변형 걱정 없이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1차 세안만으로 짙은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녹여주는 원스텝 올인원 클렌저 제품으로 일반 쌀보다 5배 영양성분이 풍부한 흑미 앰플을 담아 피부 영양까지 생각한 항산화 클렌징 제품이다.

달바 관계자는 “기존 백투데이즈 클린밤에서 세정력, 위생성, 보습력이 더 강화된 아이템”이라며 “제품 개발에 있어 항상 소비자의 니즈에 대해 파악 후 성분, 패키지를 기획하려 노력 하고있다”고 전했다.

한편 달바(d’Alba) 백투데이즈 클린밤은 면세점 추천템으로 꾸준하게 사랑 받고 있는 제품으로 면세점, 국내 백화점 단독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달바(d’Alba)는 국내 유통망을 점점 확장시켜 더 많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며 탄탄한 제품력과 친근감 있는 마케팅으로 국내뿐 아니라 현재 중국, 미국, 러시아에 이어 유럽 권역까지 약 20개 국가로 활발한 해외 수출을 통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성장 중이다.

 

4 기자4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