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면역력과 수분 보충 건강 음료 눈길 (2019-12-02)

식이섬유·한방 소재·양파추출액 등 다양한 성분

겨울은 활동량과 신체 대사량의 감소로 면역력이 약해지고, 실내 난방 기기로 인해 건조한 환경에 노출되기 쉽기 때문에 면역력 저하로 인한 각종 질환이나 체내 수분 부족에 주의해야 한다. 이에 겨울철에 면역력 관리와 수분 보충까지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건강 음료가 주목받고 있다. 식이섬유를 비롯해 한방 소재,양파추출액 등 성분도 다양하다.


현대약품의 ‘미에로화이바’는 수분을 흡수하면서 면역력의 근간인 장의활동을 활발하게 만들어주는 식이섬유가 함유된 음료로, 깔끔하고 산뜻한 맛으로 지난 31년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식이섬유는 사람의 소화효소로 분해되지 않는 성분, 몸 속의 과다한 양분흡수를 막아주고, 장의 리듬을 조절하며, 음식물이 장 속에 머무는 시간을 단
축시키는 등 식생활에 꼭 필요한 물질로 제 7의 영양소로 주목 받고 있다.


350ml 기준으로 식이섬유 8g이 함유돼 있으며, 제품은 소비자의 기호에 따라 100ml와 210ml, 350ml, 500ml, 1.5L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샘표는 동화약품과 협업을 통해 만든 건강음료로 ‘백년동안 배수세미 청담원’을 선보이고 있다.


배와 수세미 등 코와 목 건강에 좋은재료에 길경, 금은화, 사삼 등 기관지에 좋은 한약소재를 더한 제품이다. 마그네슘과 칼슘, 아연, 셀레늄, 비타민C, 비타민B군, 필수 아미노산 등 다양한 영양 성분이 들어 있는 양파를 함유한 제품도 있다.


천호엔케어에서 선보이고 있는 ‘하루활력 껍질째 영양을 담은 양파’는 100% 국내산 창녕 양파만을 선별해 양파추출액을 담은 제품으로, 양파 본연의 맛과 영양을 느낄 수 있다.


정식품의 ‘베지밀’ 시리즈는 대두를 직접 갈아 만든 두유액을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3대 영양소뿐만 아니라 현대인에게 부족한 비타민D, E도 풍부하게 함유돼 있는 제품이다.


콩 본래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살려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고 간편하게 즐기며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