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2019 대한민국 피부건강엑스포’ 개최 (2019-12-05)

피부과 전문의 교수 강연 및 1:1 상담 진행


피부과학연구재단이 주최한 ‘2019 대한민국 피부건강 엑스포’가 11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서울 강남구 소재 세텍(SE-TEC)에서 개최됐다. 

올해 3회째 개최되는 국내 유일 피부 건강 전문 전시회인 ‘대한민국 피부건강 엑스포’는 대한피부과학회·대한피부과의사회·허밍아이엠씨·메쎄이상이 주관하고 보건복지부가 후원, 글락소스미스클라인·네오팜·다른코스메틱스·동구바이오제약·에스트라가 협찬했다. 

대한피부과학회 산하 학회 소속의 교수 및 전문의들이 참여한 차별화된 전시회로서 피부과 전문의의 주제별 강연과 1:1 상담이 진행됐다. ▲아토피 피부염의 올바른 이해와 화장품 선택 ▲아토피피부염과 동반 질환(단순 피부염 이상의 아토피피부염) ▲연령에 따른 여드름 관리 ▲여드름과 안면홍조에서 화장품 사용과 피부관리 ▲미세먼지와 화장품 ▲팩을 이용한 피부관리 ▲염색제 ▲염색 후 피부가 갑자기 검어졌다? 원인과 치료는? ▲기미 어떻게 예방하고 관리할까요? 등 10여 가지 주제로 이루어졌다.

11월 30일에는 대한피부과학회가 제17회 피부 건강의 날을 맞아 ‘백반증 바로알기’와 관련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백반증에 대한 궁금증 해결을 위해 대한피부과학회 소속 피부과 교수들이 직접 ▲백반증의 진단 및 치료법 ▲백반증 유전성 ▲수술적 치료법 ▲생활 속 주의사항 등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며, OX퀴즈 이벤트와 현장에서 백반증 여부를 진단해볼 수 있는 ‘찾아가는 백반증 진료실’ 프로그램도 운영했다.

피부과학연구재단의 서성준 이사장은 “국민들에게 올바른 피부건강 정보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대한민국 피부건강엑스포는 이제 3회째를 맞이하여 피부과 전문의, 화장품 기업을 포함한 피부건강산업 종사자, 그리고 일반 소비자를 연결하는 피부건강 전문 전시회로 발돋움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6 기자6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