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셀리턴, 고객 사연 담은 ‘뷰티풀 드라마’ 공개 (2020-01-03)

공감과 감동 메시지 눈길


셀리턴은 고객 사연으로 제작한 셀리턴 뷰티풀 드라마 ‘함께, 더 빛나는 순간’을 공개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 영상은 연말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 지인에게 그동안 전하지 못했던 마음속 진솔한 이야기를 서프라이즈 이벤트와 함께 전달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셀리턴은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고객과 소통하며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이번 영상을 제작했다.

총 4편의 영상은 ‘제1화 우리 엄마는 신입사원’을 시작으로 ‘제2화. 아빠의 위대한 졸업식’, ‘제3화. 5년 만의 프로포즈’, ‘제4화. 든든한 새 식구, 우리 매부’까지 실제 사연을 보낸 주인공들이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셀리턴은 이번 영상 제작을 위해 지난 11월 8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고객 사연을 제보받았는데, 이 기간 동안 총 120여 건의 다양한 사연이 접수됐다. 이 중 4개 스토리를 선발해 사연의 주인공을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사연의 주인공에게는 ‘셀리턴 LED마스크 플래티넘’, ‘알파레이 프리미엄’, ‘셀리턴 넥클레이’ 등을 선물로 제공했다.

셀리턴 관계자는 “고객 사연으로 제작한 셀리턴 뷰티풀 드라마는 누구에게나 있을 법한 이야기로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며 “한 해를 마무리할 때면 소중한 사람들이 떠오르는데 올해에는 그분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풍성하게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영상은 셀리턴 공식 홈페이지(www.cellreturn.com) 및 셀리턴 유튜브 채널, 셀리턴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CGV, 메가박스에서도 1월 말까지 온에어된다.

 

6 기자6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